본문 바로가기
경매 임장 탐방기

대전4계 2019타경 1312 상가 | 부동산 경매 임장 | 로데오 타운 3층

by 춘봉家 2020. 6. 2.

대전4계 2019타경 1312 상가 | 부동산 경매 임장 | 로데오 타운 3층


대전에서 '둔산 로데오 타운' 거의 대부분 모르시지는 않는 상가 건물일 겁니다.

그런데 이 상가에도 경매가 나오기 시작하네요.

 

호기심에 임장을 가봤습니다.

 

위치적으로 3층은 식당과 헤어샾 오락실등 냄새가 나도 괜찮은 영업종류들이 모여있습니다.

해당 점포 이외에는 영업중인것을 보니 그래도 나쁘지 않은가 봅니다.

 

하지만, 해당 위치인 3층 228호는 가장 후미진 위치이고 눈에도 안띄는 위치인건 맞습니다.

지금은 폐문을 하고 영업을 중단한 상태인것으로 판단되었습니다.

내부는 정리를 우선 했더라구요~

로데오타운 3층 상가 경매
로데오타운 3층 상가 경매2

조금은 좋지않을수 있는 입지인것이 화장실 건너편인 위치이다보니 솔직히 어떤분들은 좋지 않게 볼수있는 식당의 입지일 수 있습니다.

 

로데오타운 3층 상가 경매3
로데오타운 3층 상가 경매4

건너편에는 롤러스케이트/오락실용도의 가게가 있어서 오히려 이매장이 유동인구를 이쪽까지 끌고올지도 모르지만 그렇게 잘될만한수준은 아닐것 같습니다.

로데오타운 3층 상가 경매5

3층 엘리베이터앞에는 헤어샾이 있구요

에스컬레이터 앞쪽이 영업에는 가장 유리하겠죠?

로데오타운 3층 상가 경매6
로데오타운 3층 상가 경매7

2층은 옷가계가위주로 구성되는데 2층 올라가자마자 있는 에스컬레이터 앞에는 벌써 임대가 나와서 빈가게가 보인다는점이 현재 오프라인 매장이 그만큼 어려운부분이 있다는걸 보여주네요.

정확히 확인한건 아니지만 상가자체가 층별 영업분류를 나눠놓은걸 보면 매장층별로 업종이 제한되는 부분이 아마 있을겁니다.

로데오타운 3층 상가 경매8

해당물건은 이미 2회 낙찰이 되었으나 낙찰을 포기한 이력이 있습니다.

이유는 모르겠지만 아마도 낙찰가대비 매장 임차시 보증금과 월세가 좀 낮은 부분이 있다보니 부담스럽긴하고 단독입찰이었던 부분을 보면 선호물건은 아니라는 점이 있습니다.

 

현재는 감정가 205,000,000원에서 24% 최저가인 49,221,000원에 물건이 나와있습니다.

해당층에 모두투어인가? 아무튼 여행사가 있습니다.

현재 인수해야하는 특별한 인수선순위도 없는 상태이다보니 이점을 감안하면 직접 운영할 가게를 받으시려는 목적이나 여행사와 같은 온오프라인 모두를 운영하실 매장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낙찰받으시면 좋은 물건이 아닐까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