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매 임장 탐방기

대전 7계 2019 타경 14059 아파트 | 노은리슈빌3 | 경매임장 후기

by 춘봉家 2020. 6. 2.

대전 7계 2019 타경 14059 아파트 | 노은리슈빌3 | 경매임장 후기


지족동 노은리슈빌 3차 경매 39층

오늘 소개할 물건은 지족동 노은 리뷰빌 3차입니다.

 

제가 이 물건에 관심이 간 이유는?

대전 노은지구에서 새아파트의 축에 낄수있는데다가 39평형인 큰평수이고

가장 꼭대기 층이기때문에 뭐하나 빠질게 없습니다.

호실은 3102호인데 임장을 가보니 뭔가 이상해서 우체통을 봤습니다.

 3101호가 없습니다.

탑층인데 단독세대입니다.

반대쪽은 그냥 옥상위치로 노출된답니다.

 

그래서 혹시라도 서비스평이 더 있는건지 공인중개사무소에가서 물어보니

특별히 서비스공간이 추가된건 아니지만 옥상층을 바로 집앞에 있기때문에 이 공간을 빨래를 널어놓는다던지 앞마당처럼 사용도 하는 분들이 계셔서 그부분을 좋게 보는 분들이 있답니다.

 

저같이 이웃과 교류를 많이 안하는분들은 이부분이 더 좋을수 있겠다 싶습니다.

 

감정가는 현시세대비 말도안되는 저가에 감정되었는데요

작년 19년10월18일이후 지족터널이 올해9월쯤 확정될 예정이 되어있어서 해당 단지방향으로 진입로가 좋아지는 호재가 있다고 합니다.

 

현재 탑층이 아니라도 현재 이물건과 같은 평수의 고층은 6억초반대에서 올라가는 시세를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지금 1주택매매를 앞두고있지만 않더라면 낙찰받고 싶은 메리트가 아주 있는 물건입니다.

 

최저가 444,000,000원인데 5억이 넘는 가격에 낙찰받더라도 이미 매매가6억이 진입된 상태이기때문에 무조건 급매처분을 하더라도 8천이상 남는 장사가 될듯한 물건인데 군침만 흐르고 있네요~

 

3달만 더있다 물건이 나왔다면 무조건 낙찰받았을텐데 아쉽습니다.

 

집주인이 전입중이었기때문에 특별히 문제될 인수건도 없고 위치적으로도 지하철 도보 20분이내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단점이 있다면 초, 중, 고등학교가 모두 도보10분이상 거리에 위치해 있다는 단점은 있지만 집가격대비는 이가격에 무조건적인 가격이 있습니다.

 

해당단지는 동일 위치 인근의 입지조건과 새아파트인 더샾반석과의 비교를 본다면 6억정도의 매매가도 저렴하다고 할 수 있는 조건에 있기때문에 군침도는 물건이 될거같고 얼마나 많은 경쟁이 몰릴지 모르겠습니다.

댓글